이 문서에서는 접근자와 뮤터 간의 차이점을 포함하여 Java의 접근자 및 뮤타터 메서드를 소개합니다. Java 접근자는 개인 필드의 값을 얻는 데 사용되며 뮤터는 개인 필드의 값을 설정하는 데 사용됩니다. 접근자는 게터라고도 하며 돌연변이자는 세터라고도 합니다. 변수를 비공개로 선언하면 모든 변수에 액세스할 수 없으므로 getter 및 setter 메서드를 사용해야 합니다. 이 예제에서는 클래스 멤버의 특수 유형인 속성의 C# 아이디어를 보여 줍니다. Java와 달리 명시적 메서드는 정의되지 않습니다. 공용 `속성`에는 작업을 처리하는 논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기본 제공(선언되지 않은) 변수 값을 사용합니다. 접근자는 반대로 내부 변수에서 유용한 데이터 표현을 합성하는 동시에 구조를 캡슐화하고 외부 모듈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. 화폐 getAmount 접근자는 숨겨진 통화 매개 변수로 정의된 소수 자릿수의 숫자 변수에서 문자열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. 가장 가까운 @Accessors 어노치는 @EqualsAndHashCode 같은 게터를 찾는 롬복의 다양한 방법에도 사용됩니다.

@Accessors 함어는 lombok이 게터와 세터를 생성하고 찾는 방법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. 기본적으로 lombok은 게터와 세터에 대한 콩 사양을 따릅니다: 고추라는 필드의 게터는 예를 들어 getPepper입니다. 그러나 일부는 더 멋지게 보이는 API로 끝나기 위해 콩 사양을 깨고 싶어할 수도 있습니다. @Accessors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좋은. 이제 mName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나머지 액세서리와 뮤티터를 추가하면 이제 인증된 Java 초보자가 됩니다. 행운을 빌어. “접근자”와 “Mutator”는 게터와 세터를 fot 그냥 멋진 이름입니다 : 기본을 통해 가자.

getter인 “접근자”는 클래스의 변수 또는 값을 반환합니다. setter”는 클래스 변수 포인터 또는 해당 값을 설정합니다. 이 기사에서는 Java의 접근자 및 돌연변이에 대해 가르쳐 줄 것입니다. 또한 Java에서 접근자와 뮤터 메서드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방법도 알아봅니다. @Accessors 개의 추가는 형식 및 필드에 합법적입니다. 적용되는 추가 는 필드에 있는 경우, 그렇지 않으면 클래스의 추가 입니다. 필드에 @Accessors 개의 추가 가 있는 경우 해당 필드의 형식에 있는 @Accessors 개의 모든 비추가 무시됩니다. 접근자 메서드는 일반적으로 get 메서드 또는 단순히 게터로 알려져 있습니다. 개체의 속성은 접근자 메서드에 의해 반환 됩니다. 공개로 선언됩니다. 명명 체계 뒤에 는 접근자, 즉 메서드 이름의 시작 부분에 들어갈 단어를 추가 합니다. 개인 필드의 값을 반환하는 데 사용됩니다.

개인 필드에 따라 이러한 메서드에서 동일한 데이터 형식이 반환됩니다. 데이터 캡슐화를 적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접근자와 뮤터의 사용입니다. 접근자 및 뮤터의 역할은 개체 상태의 값을 반환하고 설정하는 것입니다. 자바에서 접근자와 돌연변이를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알아 봅시다. 예를 들어 상태 및 생성자가 이미 정의된 Person 클래스를 사용합니다 @Accessors. 액세스자와 뮤케이터는 편집기에 의해 자동으로 생성될 수 있습니다. 다음 절차를 사용합니다. 접근자 함수는 관련된 추가 단계로 인해 데이터 필드를 직접 가져오거나 저장하는 것보다 효율적일 수 있지만[2] 이러한 함수는 종종 인라인되어 함수 호출의 오버헤드를 제거합니다.